▲ 신한금융투자 모델이 3년 간 수수료 무료혜택 등을 제공하는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파이낸셜투데이=부광우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3년 간 수수료 무료혜택 등을 제공하는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채널인 ‘스마트데스크’를 이용해 S-lite플러스 계좌를 개설한 생애 신규 고객에게 ID 등록 후 3년 간 무료 수수료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신한금융그룹 리워드 서비스인 신한FAN클럽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데스크’를 이용해 ▲신한i ▲CMA ▲S-lite플러스 ▲ISA ▲해외주식펀드전용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금융그룹 대표 통합 포인트로 신한FAN클럽 가입 시 그룹사 포함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데스크를 통해 신규계좌개설을 한 고객이 추천인 ID를 등록하면 신규고객과 추천인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지급한다.

박상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전략부 부장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스마트한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어서오삼, 함께오삼’ 이벤트가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