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관 디자인 개선, 상품성 업그레이드 주목

▲쌍용자동차가 4일 서울 강남구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뉴 스타일(New Style) 코란도 C’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은 무광 검은색으로 랩핑작업을 한 뉴 스타일 코란도 C. (사진=이건엄 기자)

▲쌍용자동차가 4일 서울 강남구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뉴 스타일(New Style) 코란도 C’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간주행등(DRL)은 개별적으로 이너렌즈(inner lens)를 적용한 11개의 고휘도 LED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시원스러운 시인성을 확보했다. 

▲쌍용자동차가 4일 서울 강남구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뉴 스타일(New Style) 코란도 C’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어범퍼를 핵심 포인트로 한 후면 디자인은 역동성을 더욱 강화했다. 확장된 투톤 리어 범퍼는 오프로더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는 한편 듀얼 테일파이프와 어우러져 스포티한 느낌을 함께 살리고 있다.

▲쌍용자동차가 4일 서울 강남구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뉴 스타일(New Style) 코란도 C’를 새롭게 선보였다. 실내 공간은 신규 디자인한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스티어링휠을 비롯해 소재와 패턴을 새롭게 적용함으로써 운전자의 조작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감성 품질을 더욱 강화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