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샌드위치 3종 이미지. 사진=할리스커피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할리스커피가 ‘딘치족’과 같이 카페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카페 내 가볍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핫 샌드위치 신메뉴 3종’ 다음달 2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핫 샌드위치 신메뉴 3종’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벼운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멜팅치즈’ 샌드위치와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 없을 정도로 알차게 구성된 ‘더블치즈 소시지 2종’이다. 할리스커피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성비를 높인 베이커리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특별한 ‘카페 속 한 끼’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샌드위치 메뉴인 ‘멜팅치즈 with토마토’는 담백한 잡곡빵과 산뜻한 토마토 사이로 풍성한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한 가득 흘러 내려, 토마토의 상큼함과 치즈의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잡곡빵과 치즈의 담백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어떤 음료와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수제 핫도그인 ‘페퍼로니&더블치즈 소시지’와 ‘BBQ포크&더블치즈 소시지’는 알찬 구성과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한 끼 식사로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 ‘페퍼로니&더블치즈 소시지’는 매콤한 소스와 페퍼로니, 콜비잭 치즈가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가득 덮어, 마치 페퍼로니 피자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크래프트 핫도그다. 브리오쉬 번의 부드러움과 피망과 양파로 아삭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 토핑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BBQ포크&더블치즈 소시지’는 탱글한 소시지에 달콤한 BBQ 소스로 버무린 돼지고기 안심을 한번 더 얹어 더욱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마일드한 달콤함과 감칠맛을 주는 BBQ 소스에 풍성하게 흘러내리는 콜비잭 치즈와 풍미를 더하는 마늘 후레이크, 아삭한 피망과 양파가 조화롭게 어울린다.

할리스커피 ‘핫 샌드위치 신메뉴 3종’은 할리스커피 전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멜팅치즈with토마토’가 4500원, ‘더블치즈 소시지 2종’은 5700원이다. 음료와 함께 구매 시 ‘멜팅치즈with토마토’은 500원, ‘더블치즈 소시지 2종’은 1000원 할인된다.

할리스커피는 핫 샌드위치 신메뉴 3종’ 외에도 달걀 한 개가 온전하게 들어있는 아침 대용식 ‘에그 데니쉬’를 포함하여 다양한 시간대별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치킨 크림 리조또’, ‘로제 펜네 그라탕’ 등 가성비를 높은 특별한 플레이트 메뉴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