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머 드림 베딩 프로모션 진행. 사진=시몬스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시몬스가 ‘썸머 드림’ 베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빨리 다가온 더위에 대비하는 동시에, 계절이 바뀜에 따라 산뜻한 침실 분위기 연출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썸머 드림’ 베딩 프로모션은 세련된 여름철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세트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프란시스 컨트라스트(Francis Contrast) ▲프란시스 프릴(Francis Frill) ▲프란시스 스트라이프(Francis Stripe) 3종이며,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대리점과 온라인 몰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동시 진행된다.

케노샤 프란시스 컨트라스트와 프란시스 프릴은 면, 린넨 등 천연 소재에 바이오워싱 처리를 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프란시스 컨트라스트는 양면에 각기 다른 컬러를 적용해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가을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란시스 스트라이프는 계절에 어울리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청량감을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의 케노샤 베딩 컬렉션은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의 침구답게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용이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도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