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G유플러스

[파이낸셜투데이=이건엄 기자] LG유플러스는 29일 U+패밀리샵을 통해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패밀리샵은 유플러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전제품(LG전자)과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생명과학) 등 LG그룹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 다음달 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30만원 이상 60만원 이하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이하인 경우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입액체 3L 1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또 비타민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8월 말까지 10.0% 할인쿠폰과 무료 배송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샵에서도 다음달 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상무는 “LG유플러스 U+패밀리샵에서 LG의 좋은 제품들을 구매해 가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타 통신사와 다른 LG만의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