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롱통살버거 3종. 사진=KFC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KFC는 특별한 재료와 징거통살의 조합이 인상적인 ‘롱통살버거’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롱통살버거’ 3종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신선한 징거통살을 스팸, 고구마무스, 스파게티 소스 등과 함께 더욱 푸짐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포크햄 롱통살버거’, ‘골드 롱통살버거’, ‘볼로네 롱통살버거’ 총 3가지의 종류로 선보인다.

‘포크햄 롱통살버거’는 롱 번 위에 두툼한 징거통살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크햄(스팸), 베이컨향 소스,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얹어 입안 가득 씹히는 만족스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골드 롱통살버거’는 롱 번과 두툼한 징거통살 위에 고구마무스, 치즈, 신선한 야채와 리츠 치즈소스 등을 얹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볼로네 롱통살버거’ 역시 롱 번과 두툼한 징거통살 위에 신선한 야채와 케이준 스파게티 소스를 곁들여 매콤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롱통살버거’ 3종 출시를 기념해 약 한달 동안 ‘롱통살버거’ 3종 세트를 정상세트가 대비 약 14% 할인한 4900원에 판매하며, 단품 가격은 4200원이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저격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라며 “’롱통살버거’ 3종을 통해 기존의 징거통살을 더욱 색다른 맛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