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스무디 4종. 사진=할리스커피

[파이낸셜투데이=진보라 기자] 할리스커피가 하루 한 잔으로 건강한 습관을 도와주는 클렌즈 음료 ‘데일리 스무디’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할리스커피의 ‘데일리 스무디’ 4종은 설탕과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음료로 최근 다이어트, 디톡스 등 프레시한 라이프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식사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건강과 영양을 모두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 스무디’는 과일과 채소를 압력으로 천천히 착즙하여 영양소를 최대로 보존할 수 있는 콜드프레스 방식을 사용했으며, 바나나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슈퍼그린 스무디’는 몸의 정화 작용에 좋은 녹색 채소 케일과 밀싹이 함유된 음료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일반 야채에 비해 20배 이상 높고 칼슘과 철분이 가득 들어있어 몸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준다. ‘파워레드 스무디’는 소화 작용에 좋고 영양이 풍부한 비트와 함께 새콤달콤한 사과와 레몬으로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해독 작용을 돕는 생강까지 더해져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스키니캐롯 스무디’는 뛰어난 항암 효과와 풍부한 비타민 A를 자랑하는 당근에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와 샐러리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프레쉬옐로우 스무디’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 파인애플, 자몽에 레몬까지 새콤달콤한 과일이 듬뿍 담겨 있는 음료로,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데일리 스무디와 동일한 플레이버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주스’ 4종도 함께 출시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데일리 스무디’는 5900원, ‘데일리 주스’는 50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데일리 스무디’ 4종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2까지 데일리 스무디 구매 시 동일 음료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